본문 바로가기
생활의팁

OK캐쉬백 현금전환 알아보자

by 30초 2016. 11. 12.

백화점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을 할 때뿐만 아니라 인터넷쇼핑, 모바일쇼핑, 오픈마켓 쇼핑 등등 쇼핑을 할 때마다 사용하고 적립되어지는 것이 OK캐쉬백 포인트 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에는 궁금한 것은 바로바로 지식인이나 블로그 검색을 통해서 알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 또한 블로그를 운영중인 필자이지만 항상 좋은 정보를 얻기 위해 블로그를 탐색하고 실제로 겪어보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직접 어떻게 현금전환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얼마 전에도 포인트를 유용하게 사용하였습니다. OK캐쉬백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 마치 돈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OK캐쉬백에 관한 정보는 혼자만 알지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공유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OK캐쉬백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이제 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을 진행하겠습니다. 일단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임을 합니다. 그럼 오른편에 사용가능포인트와 함께 MY 캐쉬백이라는 칸을 보실 수 있습니다.

   

   

MY 캐쉬백 탭을 클릭하시면 My포인트 My휴대폰 포인트이체 상환/환급 메뉴를 보시게 됩니다. 여기서 바로 상환 및 환급 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누르시고 나면 현재의 포인트가 다시 한 번 표시되는데요. 생각지도 않았던 포인트가 많이 적립되어 있을 때는 부자가 된듯한 기분입니다.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아서 원하던 상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건 마치 일 년 동안 정기적금을 부었다가 만기가 되어 찾는 기분입니다.

   

   

상환하기 버튼을 누르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성명 및 생년월일을 비롯한 개인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전혀 어려운 것이 없고 빠르게 진행됩니다. 계좌번호 정도는 외우고 계시다가 입력해주시면 좋겠습니다.

   

   


OK캐쉬백 현금전환을 위한 약관에 동의체크를 합니다. 그 후 상환 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여기까지 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는 OK캐쉬백 전용 app도 나왔으니 정기적으로 확인하시어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