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26

강황가루 효능 및 다이어트 체크하기 경제의 발전과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요즘은 평균수명 100세 시대가 왔습니다. 그만큼 대한민국 국민들이 건강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해외여행도 자주들 다녀오시기 때문에, 건강식품을 많이들 구입하시고 섭취합니다. 평소에 운동 및 규칙적인 식습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와 더불어,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섭취하면 더 건강해 질 것이라 생각하고, 재료에 대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인 강황가루 효능 및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황가루가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카레를 정말 좋아라 합니다. 카레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겠네요. 게다가 강황가루는 요리하기가 정말 간편합니다. 이제부터 강황가루에 대해서 조사해 보겠습니.. 2016. 11. 16.
윈도우10 포맷하는법 어렵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이 운영체제로 O/S 윈도우를 사용합니다. 그 중 가장 최신버전인 윈도우10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 또한 윈도우 8을 사용하다가,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줄 때 설치하여 현재까지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존 윈도우7이나 8에서 불편했던 부분들을 많이 수정 보완하여,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OS로 평가하는 XP와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현재의 버전이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출시한 최고의 운영체제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브랜드나 노트북을 구매하실 때 & OS 설치 패키지 조립컴퓨터를 구매하실 때 기본적으로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근데 사용하다 보면 윈도우를 포맷해야 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오늘은 윈도우 10 포맷하는법 방법에 관하여 포.. 2016. 11. 15.
16~17 시즌 스키장 개장일 소식!! 16~17 시즌 스키장 개장일 소식 알아봅시다. 날씨가 부쩍 많이 추워졌습니다. 다들 두터운 옷을 꺼내서 입기 시작했습니다. 겨울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스포츠는 스키와 보드입니다. 겨울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가장 설레는 계절이며, 즐거운 한겨울이 되겠습니다. 저 역시도 여름에는 서핑이나 다이빙을 주로 하고, 겨울에는 스키장에 가서 보드를 타는데요. 올해 스키장 개장일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스키장 개장일 소식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리 시즌권을 구입하신다면 보다 저렴하게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니, 다들 날짜 확인하시어 저렴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키와 보드 매니아 분들은 16~17 시즌 스키장 개장일 소식을 참고하여 남들 보다 더욱 빨리 겨울 일.. 2016. 11. 14.
OK캐쉬백 현금전환 알아보자 백화점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을 할 때뿐만 아니라 인터넷쇼핑, 모바일쇼핑, 오픈마켓 쇼핑 등등 쇼핑을 할 때마다 사용하고 적립되어지는 것이 OK캐쉬백 포인트 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에는 궁금한 것은 바로바로 지식인이나 블로그 검색을 통해서 알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 또한 블로그를 운영중인 필자이지만 항상 좋은 정보를 얻기 위해 블로그를 탐색하고 실제로 겪어보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직접 어떻게 현금전환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얼마 전에도 포인트를 유용하게 사용하였습니다. OK캐쉬백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 마치 돈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OK캐쉬백에 관한 정보는 혼.. 2016. 11. 12.